Not known Facts About 롤대리

Wiki Article

✩ 판수제로 진행되는 롤 듀오 서비스이지만, 최선을 다해서 승리를 목표로 진행합니다.

단점 가입할때 휴대폰본인인증 필요, 레벨업을 해야 글을 보고 쓸 수 있는데 레벨업 하는 방법이 까다로움 출석, 광고클릭 등등 포인트를 쌓아야함

당장의 티어가 낮다고 걱정하지마세요. 당신의 가능성은 아직 아무도 모릅니다.

라인전,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 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롤 듀오 전문 롤스타팀 입니다. 롤스타팀의 롤듀오 서비스는 게임산업 진흥법을 위반하지 않습니다.

신규 유저를 위한 혜택 말고도 단골 고객님들에게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서 할인 쿠폰이랑 추가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조금이나마 더 저렴한 금액에 서비스를 만족하며 이용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어요.

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합니다.

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.

그러나 저희는 고객님들한테 안 좋은 일이 애초부터 발생하지 않도록 아이디를 확실히 보호하고 익명을 유지해드리는 걸 가장 우선적인 조건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.

스탠에 있는 어쌔목걸이 올려봅니다. (사진 크기 조심) 더보기+ 인벤 투표 더보기+ 누가 이길거 같음?

플레이스타일 분석과 같은 고객님들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여 고객님들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.

네. 롤 대리 진행 시 스펠, 아이템 위치는 롤듀오 추가비용 따로 없이 맞춰드리고 있습니다.

라인전,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 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가장 첫 번째로 빈틈 없는 보안과 익명을 통해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